남성휴게텔 성매매 적발 새거제신문

남성 동성애자들이 즐겨찾는 휴게텔에서 부도덕한 난교(亂交) 행위를 벌이고 있음을 추정할 수 있는 구체적인 증거가 나왔다. 이곳을 이용한 남성 동성애자들의 글을 보면 휴게텔에서 남성 동성애자 간 집단 난교가 벌어지고 있으며 콘돔이 나뒹구는 비위생적인 공간임을 추정할 수 있다.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 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곳에는 샤워실과 안마의자, 운동기구, 수면실 등을 갖추고 있으며, 무엇보다 언제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점이 큰 장점이다. 하루 약 6-7명의 손님으로부터 1회 10만원의 화대를 받는 등 10개월동안 5억원 상당의 부당이득을 취한 것으로 밝혀졌다. 경찰은 업주와 마담 L모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할 예정이며 나머지는 불구속 수사할 방침이다.

 

종암 ì„œ 김형렬 생활안전과장은 “당시 경찰의 단속 때문에 속칭 ‘청량리 588’ê³¼ 영등포역 ì•ž 집창촌도 사실상 영업을 중단했다”ê³  설명했다. 이곳은 지난 2006ë…„ 11ì›” 일자미상경부터 198㎡(60평)규모의 업소내에 안마실과 밀실을 설치하고 여자종업원을 ê³ ìš©í•´, 업소를 찾아온 불특정 남자 손님에서 돈을 받고 성매매를 알선한 것이다. 대도시에서 ë³¼ 수 있는 남성전용 휴게텔이 관내 지역에서도 영업이 성행하면서 윤락행위 등을 일삼아 충격을 주고 있다.

 

윤병태 나주시장, 영산포 우시장 방문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전라남도 나주시가 최근 한우 경매가격 하락에 따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축산 농가를 위한 다각적인 지원책 마련에 나선다. 윤병태 시장은 27일 오전 영산포 우(牛)시장을 찾아 FTA 수입 축산물 무관세 정책, 사료가격 폭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 애로사항을 듣고 한우 경매시세와 수급, 거래현황 등을 살폈다. 실제로 올 여름 경찰의 집중단속 결과 이른바 유흥업소에서의 2차와 인터넷채팅, 유사성행위 업소를 통한 성매매가 대부분을 차지했습니다.

 

경찰 조사 ê²°ê³¼ 업주 A 씨는 관할 행정기관의 허가와 등록 ì‹ ê³ ê°€ 필요하지 자유업 형태의 업소로 영업하며 관할 행정기관의 규제를 피해왔던 것으로 드러났다. 인근 ㄷ룸살롱 사장은 “상당수 휴게텔들이 겉으로만 문을 닫았을 뿐이고, 음성적으로 성매매를 하고 있다”ê³  귀띔했다. 그는 “오랫동안 호객을 해온 삐끼들의 눈은 날카롭다”ë©´ì„œ “단속 중임에도 ‘혹시나’ í•´ì„œ 거리를 찾아온 손님들을 금방 알아챈다”ê³  말했다. 적발 장소는 `마사지 휴게텔'이 759명으로 가장 많았고 안마시술소 160명, 인터넷을 통한 성매매 159명, 성매매 집결지 59명 등이었다.

 

이번 행사는 설 명절을 맞아 어렵게 생활하는 보호관찰대상자에게 지역사회와 이웃... 제316회 담양군의회 정례회 폐회중 의회운영위원회 회의 개최 [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 기자]담양군의회는 26일 제316회 폐회중 의회운영위원회(위원장 장명영)를 개최하여 제317회 임시회 의사일정 등을 확정했다. 이번 임시회는 2023년도 주요업무 추진계획 보고와 2022년도 행정사무감사, 보조금 지원사업 실태조사, 주요 건설사업장 현지확인 지적사항에 대한 처리결과 및 2022년도 군정질문에 따른 조치...

 

‘아~네’ 정도만 답하고 별로 í•  말이 없어 머뭇거리고 있는데 ‘처음인가 보네. ë‚´ê°€ 몇 ì‚´ 더 많으니까 누나라고 생각하고 편하게 이야기 하라’ê³  한다. 그래서 ‘결혼은 했느냐’ ‘애는 몇이나 되느냐’ ‘휴게텔에 ì „í™” 하면 얼마나 버느냐’ ‘집에서는 아느냐’하는 딱딱한 질문만 몇 ê°œ 했다. 그랬더니 ‘연상이라서 싫으냐’는 식으로 묻고는 대답이 없으니 ‘다음에 보자’하며 전화를 끊었다. 남성전용 휴게실이나 휴게텔(ë°©) 이름으로 영업을 하고 있는 곳은 도내에 모두 32곳이다.

 

í•œ 식당 주인은 “ ‘그거’ 아니면 이 거리를 찾아올 사람이 누가 있느냐”ë©° “단속 이후 매출이 3분의 1ë¡œ 줄었다. 계엄령이 선포된 것처럼 거리에 적막이 흐른다”ê³  한숨을 내쉬었다. 앞으로도 다른 가게를 양도받아 휴게텔 운영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 업주들은 해당 사이트를 통해 건물주와 연락을 취해 시세보다 싼 가격에 비공식적으로 임대 계약을 맺어 불법 성매매 업소를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은 단속에 걸려 사업을 접을 경우 해당 사이트로 다른 성매매업주들에게 양도하고, 자신도 다른 업소를 양도받아 관련 사업을 지속하고 있었다.

 

성매매 업소 중 최근 들어 유난히 호황을 누리는 곳은 휴게텔이다. 기존의 퇴폐 이발소에서 ‘업그레이드’된 휴게텔은 인터넷을 통한 ‘조건만남’ 이후에 가장 활발하게 영업을 하고 있다. 이는 최근 들어 조건만남의 ‘수질’이 현저하게 떨어진 것과도 관련 있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 외모가 되지 않는 여성들이 너도 나도 조건만남에 나서다 보니 이에 실망한 성매수자들은 이제 더 이상 조건만남에 기대를 걸지 ì•Šê³  차라리 ‘최소한의 검증’을 받은 휴게텔로 향하고 있다는 것이다. 부천의 미리내유치원 인근 200m 내에는 데이트클럽, 마사지, 아로마샵 등 6곳의 변태업소가 영업 중이다. 25일 전남 여수 경찰서는 지난 24일 ë°¤ 9시쯤 마시지 업소 밀집지역에 대한 점검 단속 중 '휴게텔'이라는 간판을 걸고 성매매 영업을 해온 업주 A 씨를 성매매 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으로 현장에서 단속해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피사이트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

남성휴게텔 성매매 적발 새거제신문

Leave a Reply

Gravatar